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배송후교환/반품

배송후교환/반품

배송후교환/반품

게시판 상세
제목 ✦ 불량/오배송 을 받아보셨나요?
작성자 진이 (ip:)
작성일 19.03.22
조회수 2985
평점 0점
우선 상품 불량/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불량/오배송 상품은 [교환] 또는 [환불] 이 가능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신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 택배 반품 안내

불량/오배송 상품을 [교환] 또는 [환불]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게시판으로 받아보신 상품 상태(불량/오배송된 상품)의 사진을 함께 올려주시면
확인 후, 반품 택배예약을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 기존 수령지와 다른 주소지로 회수 원하실 경우, 주소지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반품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기 전,
신청서를 작성하여 상품과 함께 포장하여 보내주시면 도착 후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 요령 안내

[교환] 또는 [환불] 중 원하시는 처리 여부도 함께 작성 부탁드립니다

 신청서에 [상품 불량 위치] 혹은 [오배송] 에 관한 내용을 꼭! 자세히 작성 부탁드립니다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변심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 불량/오배송 상품이더라도 타 택배사 (편의점 택배, 우체국 택배 등) 이용 원하실 경우, 배송비는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동일 상품으로 교환 요청 시 처음 주문하셨던 사이즈, 색상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옵션 변경 시, 교환재배송비 2,500원은 고객 부담)

* 보내주신 상품의 불량/오배송 사유가 인정될 경우, 배송비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CJ대한통운 택배사 착불 발송 시)
* 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오배송으로 보기 어려울 경우,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오배송 상품이더라도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 경우 (세탁,수선,착용 흔적,고의적인 훼손 등) 교환/반품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품 불량으로 보기 어려운 경우 (필독)
-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
- 1~3cm의 실측 사이즈 차이 (실측 사이즈는 측정 방법 및 사람, 재는 위치에 따라 1~3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원단 특유의 냄새, 가위로 처리 가능한 간단한 실밥, 초크 자국, 니트 상품 약간의 올 풀림, 새 상품 특성으로 인해 지퍼가 매끄럽지 못한 부분 등

또한 받으신 상품은 수령 후 바로 상품 상태 확인을 부탁드리며
불량 상품이더라도 아래 [교환/반품 불가 사유] 에 해당될 경우 처리가 불가능하니 이 부분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불가 사유]
- 교환/반품 접수 기간이 지난 경우 (상품 수령 후 2일 이내에 문의 또는 접수, 주말 제외 7일 이내에 반입되어야 처리 가능)
- 외부에서 착용 (초기 불량 입증이 어려울 정도로 일정 기간 착용하신 상품)
- 세탁, 수선하신 상품
- 화장품 자국이 있거나 향수, 섬유 유연제 등의 향기가 발생한 상품
- 구매자 부주의 또는 고의로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파손, 가치가 훼손된 상품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