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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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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체 공지사항
작성자 바멜드 (ip:)
작성일 2018-11-13
조회수 10671
평점 0점

01. 배송 변경 취소 안내



저희 바멜드는 1:1 오더로 상품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당일발송 상품 또는 여유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빠른 발송이 가능합니다.

재고가 없는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주문건을 토대로 

거래처 발주 → 상품 입고 → 검수과정을 거쳐 발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상품준비일 ]


결제일 + 2~5영업일 소요 (토/일/공휴일 제외)

단, 상품별 거래처 상황에 따라 준비기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 주문일이 아닌 결제일 기준으로 상품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입고지연안내 게시판에서 일정확인이 가능합니다.



[ 무료배송 기준 ]


바멜드는 6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입니다 

(※ 단, 도서산간 지역에 따른 추가운임비는 고객 별도 부담입니다.)



[ 부분배송 ]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별도 요청을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무상으로 부분배송을 도와드렸음에도 배송된 상품이 불만족스러다는 이유로

무상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더러 있다보니, 고객의 동의하에 부분배송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일 기준 당일 제외 3영업일까지 미발송된 주문은 아래 기준으로 진행

   - 주문금액 7만원 이상 > 1회 진행

   - 주문금액 14만원 이상 > 2회 진행 (2회차 별도 기준일 없음. 1회 이후 상품 입고 시 발송)

* 평일 5일(주말포함 7일 지연건) 선배송 요청 시 처리 가능

* 단, 배송지연일과 발송가능한 상품 개수 등 상황에 따라 부분배송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시, 부분배송 가능여부를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 전 변경/취소 업무는 송장 등록 전까지 ]

배송 전 주문건에 대한 변경 및 취소 업무는 '송장 등록 전까지'요청해주신 내역에 한해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송장 등록 이후부터는 고객님들의 주문건들이 배송팀에 전달되어 포장됩니다.

따라서 해당 시간 이후 취소 또는 변경(상품/옵션/주소지 등)을 요청해 주시더라도

변경사항이 반영되기 어려우므로 반드시 송장 등록 전까지 꼭 게시글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변경/취소 접수 가능시간 이후 요청해주실 경우, 

요청사항이 반영되지 않은 채로 상품을 받아보셨더라도

(고객님 부담)반품 및 환불처리만 가능합니다 (왕복배송비 무상처리 불가)







02. 주문 결제 환불 안내



[ 카드 결제 ]


무이자 할부/개월수는 카드사별 프로모션에 따라 적용됩니다.

환불은 취소,반품완료일로부터 약 2~5영업일 소요됩니다. (카드사 매입취소기간 소요)



[ 무통장입금 / 계좌입금 ]


환불은 취소,반품완료일로부터 약 2~3영업일 소요됩니다. (환불 불가 시, 안내문자드립니다.)


주문서를 작성하실 때의 입금정보와 실제 입금하신 정보가 일치할 경우, 1시간 내 자동 입금확인됩니다.

아래의 경우, 자동입금 확인이 어려우니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입금자명 다름 (오타 포함) 

-결제예정금액과 다르게 입금

-두 번 나누어서 입금한 경우 등 (ex. 13,000원 주문 =  1만원 입금, 3천원 추가입금)



[ 휴대폰 결제 ]


휴대폰 소액결제는 통신사에서 설정해두신 한도 내에서만 결제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재건은 당월 결제건에 한해 전체 취소 처리만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취소가 불가할 경우 (환불 방법 선택 가능)

- 수수료 차감 없이 적립금으로 환불

- 수수료 3.95% 차감 후 계좌로 환불

* 상품 품절, 불량 등으로 인해 부득이한 취소,반품은 수수료를 차감하지 않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실시간으로 계좌 출금되는 방식으로 주문 후 실시간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PG사 또는 은행사 상황에 따라 부분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가 불가할 경우 (환불 방법 선택 가능)

- 수수료 차감 없이 적립금으로 환불

- 수수료 3.95% 차감 후 계좌로 환불

* 상품 품절, 불량 등으로 인해 부득이한 취소,반품은 수수료를 차감하지 않습니다.







03. 교환/반품 절차 안내



-배송비는 상품가격에서 차감 또는 입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배송비를 입금하실 경우, 교환반품신청서 또는 게시판으로 입금하신 날짜,입금자명을 작성 부탁드립니다.


-반품배송비는 절대 동봉하지 말아주세요. (※ 분실된 배송비는 라라봉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동봉하지 않으셨음에도 동봉을 주장하시거나 이동 중 금액분실되는 등의 사유가 발생되어 공지 드립니다.


-부분 배송 받아보셨을 경우, 마지막까지 상품을 받아보신 후 반품의사를 작성 부탁드립니다.  

(상품별로 접수해주셔서 상품들이 각각 반입될 경우, 건별 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 교환반품 접수 가능 ]


- 수령 후 7일 이내 요청건

- 접수 불가한 사유가 없을 경우 가능



[ 접수 불가사유 ]


- 수령 후 7일 이후 접수건 (토,일,공휴일 제외)
(반품 접수 방법에 대한 안내를 드렸음에도 기간이 경과된 경우 포함)
- 세탁,수선된 상품
- 실외 착용한 상품 (택 있는 상품의 경우, 택 제거된 경우 포함)
- 고의적인 훼손 상품 (검수과정 CCTV 녹화중이며, 고의사유가 있을 경우 법적대응합니다)



[ 대한통운 반품 접수 방법 ]



CJ대한통운택배(☎1588-1255) 전화 → 택배 예약 및 취소(1번)  → 반품택배접수(1번)  →받아보신 송장 번호 12자리+(*별표) → 수거지 확인/변경  → 착불 선택 예약접수완료


- 배송 후 교환의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처리되며 환불된 예치금을 이용하여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예치금은 새로 주문하실 때의 결제창에서 사용하신 후 발생되는 배송비(또는 추가금) 부분만 직접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상품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해 교환/반품할 경우, 배송 비용은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동일상품, 동일 옵션의 교환에 한해 무상처리됩니다)

 *단, 타택배사 착불로 부과된 요금은 고객부담입니다.



[ 교환/반품배송비 ]


아래의 배송비는 CJ대한통운 택배 이용 기준입니다. 타택배사 이용 시에는 별도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도서산간의 경우, 아래 안내금액에서 지역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됩니다.

-무료배송 상품 구매하신 경우

5,000원  (왕복 배송비)


-초기배송비를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경우 

2,500원  (반품 배송비)


-상품 교환 시
5,000원  (왕복 배송비)

- 최종 구매 상품금액이 무료배송 적용가능한 기준금액보다 미만일 경우
5,000원  (왕복 배송비)


-타택배(편의점 택배 포함) 이용시

 타택배 (편의점택배 포함)를 이용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타택배사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이용하신 택배사 요금에 따라 부과된 요금은 고객부담으로 처리됩니다.

★★★상품 불량 또는 상품 오배송 상품을 타택배 착불로 보내주시더라도 해당 내용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04. 불량 오배송 안내



[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경우 ]


- 반품 및 교환 의사를 게시판, 고객센터로 미통보하여 상품만 보내실 경우

 (통화량이 많아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 경우, 게시판 혹은 반품 양식서 기재 후 반품 부탁드립니다.)


- 반품 가능 기간이 경과된 경우  (수령일로부터 주말 제외 7일 이내로 라라봉에 반입되어야 처리가능)

 단, 배송지연으로 인해 부분배송을 받으신 경우, 마지막 상품을 수령일로부터 동일하게 적용


- 세탁/수선한 상품의 경우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이더라도 세탁,수선 후에는 반품/교환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 수령 후 상품상태를 바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어 재판매가 어려울 경우

(착용 후 외출흔적, 고의적인 상품 훼손, 화장품 자국, 택/라벨 제거, 오염, 향수, 섬유탈취제, 세트 상품-구성품 누락)


- 개봉하실 때 고객 부주의로 인해 상품과 포장지가 함께 훼손된 경우

(상품에 손상이 함께 있을 수 있으며 이로인한 사유는 반품/교환이 절대 불가합니다)


- 상품을 마구 구긴 상태로 보내주실 경우



[ 불량 상품으로 보기어렵거나 or 불량이더라도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 


- 상품 상세사이즈와 실측 사이즈 오차가 1~3cm 이내일 경우

- 초커 자국이 있는 상품 (초커 자국의 경우, 물티슈로도 쉽게 지워진답니다! )

- 새상품 특성상 지퍼가 뻑뻑한 경우

(실밥과 천에 걸려 안 올라가는 경우가 있으니 지퍼 부분을 잘 정리해주시고 착용부탁드립니다)


- 착용 후 외출/세탁/수선으로 인해 초기에 불량 사유가 있음을 입증하기 어려울 경우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이더라도 세탁,수선 후에는 반품/교환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 수령 후 상품상태를 바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원단 특성상 가공 후 발생되는 새상품 특유의 냄새가 있을 경우 (데님, 본드, 인조가죽 냄새 등)

-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마감처리 (실밥 등)


- 데미지 팬츠(찢어진 청바지) 상품의 컷팅스타일의 위치가 다소 다를 경우

(컷팅을 수작업으로 하다보니 찢어진 위치와 모양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 파손 불량 사유로 보내주셨지만 **투명 속 포장지가 동봉되어 있지 않을 경우

***택배사 이동 중 파손 or 개봉 시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여부를 판별하기 위함이며

***반드시 [택배봉투+투명한 속봉투+상품]을 모두 보내주셔야

고객님께서 수령하셨을 때의 상태를 확인 후,

배송과정 중의 상품 파손으로 보여질 경우에 한해 무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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