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OPEN  
  • Slide 1 Slide 2 Slide 3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후기
    • 입금/결제문의
    • 배송문의
    • 배송전변경/취소
    • 배송후교환/반품
    • 상품/기타문의
    • 입고지연

    • Q.입금확인이 안되셨나요~?
    • A. 안녕하세요 고객님 라라봉입니다 :)
      저희 라라봉은 자동입금 시스템으로 처리됩니다.
      입금확인처리 완료시 주문자번호로 문자안내가 가고 있습니다^^
      다만 주문하실 때 작성해주신 입금자 성함을 다르게 입력해주시거나 금액이 맞지 않을 경우에 자동입금 확인이 누락 됩니다ㅠ.ㅠ!
      성함 한글자 , 금액 1원이라도 다를시 자동처리가 되지않습니다.

      입금을 잘못해주시면 저희 쪽 에서는 누가 입금했는지를 알수가 없어서 미확인입금자로 되있으실꺼에요~
      미확인입금자게시판 확인 부탁드리며 확인후에 입금날짜, 입금자명과 입금은행, 입금금액을 정확하게
      게시판 문의글로 작성해주시면 확인후 빠른 입금확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


      주문하신 후 5일 이내 입금확인이 되지않으면 자동주문 취소처리 됩니다.

      ★ 무통장입금은 자동적으로 입금확인이 되기까지 약 1 ~ 2시간 소요됩니다.

      ★ 주문하실 때 작성해주신 성함과 입금하신 성함이 다를 경우,또는 주문금액과 입금하신 금액이 1원이라도 차액이 있으실 경우 자동입금확인 불가능합니다.

      ★ 주문을 따로 해주시고 입금은 한번에 해주신 경우, 또는 같은 상품 중복주문 후 입금하신 경우도 자동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입금확인이 안되어있으신 경우 사이트상단 메뉴의 미확인입금자 게시판을 확인하시어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요청바랍니다.

    • Q.라라봉의 배송과정이 궁금하신가요~?
    • A. 우선 저희 라라봉은 재고를 쌓아두고 판매되는 시스템이 아닙니다~
      누적된 상품이 아닌 새 상품을 고객님께 전달해 드리고자 주문이후 거래처에 주문을 넣는 시스템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이점 참고해주시고 수령 원하시는 수령일과 기본 배송일 확인 후 조금만 여유롭게 주문해주시면 너무 감사드립니다.

      ♥ 상품주문 후 ㅡ> 거래처발주 ㅡ> 라라봉 입고 ㅡ> 검품 후 발송 (의류2~3일 / 잡화2~5일)

      ♥ 라라봉은 CJ대한통운 택배사와 계약되어 있으며 공휴일과 일요일은 택배사 휴무입니다.

      ★ 라라봉 기본 배송소요일 2 ~ 5일입니다^^
      (이외 특별한 입고지연이나 부득이 하게 품절된 상품은 따로 문자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시지 않으실 경우 따로 연락이 어려우신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ㅠ.ㅠ!)

      ★ 묶음배송은 장바구니에 상품들을 넣어주시고 전체상품 주문하기를 눌러주시면 묶음배송으로 변환됩니다.
      (따로 주문하셨을 때 총금액이 5만원이 넘으셔도 주문서마다 배송비가 각각 결제되시니 이점 유의바랍니다.)

      ★ 라라봉 기본 상품입고 소요기간이 의류(2~3일) 잡화(2~5일) 정도 걸리고 있으며
      입금날짜 기준으로 기본 상품 준비 소요일인 6일 이후로 발송처리 되는 고객님께는 준비된 상품들 먼저 부분 선 배송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거래처 입고 문제로 부득이한 품절상품 주문하신 고객님들께는 개별적으로 연락이 가고있습니다. 주문 후 뒤늦게 거래처에서 급하게 품절되는 경우도 있으오니 이러한 부분은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
    • Q.방문수령 가능한가요~?
    • A. 저희 라라봉은 시스템상 온라인거래만 되고 있어 회사측으로
      방문수령이 어려운점 양해 안내 드립니다.
    • Q.배송 전 , 변경이나 상품 교환/환불 원하시나요~?
    • A. 따로 고객센터(1800-5096)로 전화주시거나 게시판에 교환/취소 요청글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입금확인이 완료된 후에 주문하신 상품이 아직 발송전 단계이시라면 가능합니다.
      단, 배송전 상품변경, 주소지변경/ 주문취소는 배송 준비작업이 들어가기 전에만 가능 하시기 때문에
      오후 3시 이후로는 상품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한 점 안내드립니다.
      (토~일, 공휴일 에는 고객센터와 게시판 업무가 종료되어 처리가 어려우십니다ㅠ.ㅠ)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해당 주문건 취소/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처리 가능하십니다.

      1. 무통장입금 주문시 환불요청은 예금주성함/은행명/계좌번호 또는 예치금, 적립금 환불 등 어떤 방법으로 환불처리 원하시는지 자세히 알려주세요.
      (알려주신 계좌가 오류가 있을 경우에는 빠른 처리가 불가능하시니 보다 정확하게 확인 후 기재해주세요)

      2. 카드결제 시 결제취소요청은 전체주문취소/부분취소 (취소 원하시는 상품명)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하시며 취소접수 후에 카드사의 승인을 거쳐 취소가 되므로 환불받으시는 기간은 3~4일 사이 정도 소요됩니다.

      3. 휴대폰결제시 결제하신 당월만 결제취소, 꼭 전체주문취소만 가능하시어 부분적으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전체취소요청을 하신 후 번거로우시더라도 재주문 으로 해주셔야 하며 계좌 환불 또는 적립금 환불 처리 가능하십니다!!
      단, 계좌 환불의 경우 휴대폰 결제 수수료3.8% 차감 후 환불처리 되십니다~

      4. 상품변경 요청시 변경하실 정확한 상품명, 색상, 사이즈 등을 꼼꼼히 기재부탁 드리며 주소지변경 또한 정확한 주소지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Q.교환 or 반품을 하고 싶어요~!
    • A. 라라봉 (일반)교환/반품 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래 안내 순서에 따라 진행 해주세요~


      1) 상품 수령 후 2~3일 이내에 (주말, 공휴일 제외) CJ대한통운 (☎1588-1255)에 반품 접수 또는 [배송후 교환/반품] 게시판으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2) 받으셨던 택배에 동봉되어있던 교환/반품 신청서를 자세히 읽어보신 후 해당되는 교환/반품 택배비를 교환/반품 양식봉투에 동봉합니다.
      (분실의 우려가 있으실 경우 입금후 문의게시판에 입금하신 금액과 날짜, 입금자 성함을 남겨주시면 상품 저희쪽에 도착 & 입금내역 확인후 처리 가능하십니다.)

      3) 받으셨던 상품을 원래대로 포장하여(택이 보존되어 있는 새 상품상태), 원래 포장되어 있는 투명비닐(바코드가 훼손되면 처리가 어렵습니다ㅠㅠ)에 포장합니다.

      4) 대한통운 택배(☎1588-1255)로 전화하여 반품 접수(착불 선택)를 합니다.

      5) 택배기사가 택배수령 후 라라봉 사무실에 도착한 뒤 1-2일 내에 고객님의 교환/반품이 처리가 완료됩니다.(택배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라라봉으로 도착하게 해주세요)

    • Q.대한통운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A. 저희 라라봉 반품/교환 택배접수는 안전을 위해 상담원이 직접 접수하지 않습니다.

      대한통운 반품 접수는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1) 1588-1255(대한통운 택배)로 전화

      2) 반품접수 선택(1번)

      3) 대한통운 송장번호 입력

      4) 착불 선택

    • Q.교환/반품 상품을 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 A.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대한통운을 제외한 다른 택배사를 통한 교환/반품도 가능합니다.

      다만 라라봉은 대한통운과 배송계약이 되어 있는 관계로 타택배(편의점택배 포함)로 보내실 경우는 고객님께서 선불로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 대한통운 택배는 계약택배비로 적용되지만, 타택배의 경우 2500원 이상의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따라서 타택배사를 통해 착불로 교환/반품을 보내실 경우 저희가 착불택배비 금액을 지불한만큼
      고객님께서 저희 쪽으로 입금 or 동봉 해주시거나, 환불 받으실 금액에서 임의로 차감됩니다.

    • Q.불량 or 다른상품을 받았어요. 교환 해주세요~
    • A.
      불량상품이나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아보셨나요ㅠㅠ?

      우선 불량상품/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드린점과 실망감 안겨드린점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이러한 경우 고객센터(☎1800-5096)로 문의주시거나 [배송후 교환/반품]게시판으로 불량인 부분의 사진 또는
      잘못 도착한 상품의 사진을 찍어 교환 요청을 하시면 상담원들이 친절하게 빠른 답변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동일 정상제품으로 교환 시 왕복택배비는 모두 라라봉에서 부담합니다.
      그러나 옵션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반송택배비는 라라봉에서 부담하지만 새로 받으실 옷의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상품을 착용하시고 외출을 하신 뒤 불량임을 발견한 경우 상품의 교환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착용흔적으로 인해 거래처에서 불량교환을 받아주지 않기 때문입니다ㅠㅠ
      따라서 상품을 개봉하신 뒤 꼼꼼히 불량인 부분이 있는지 체크하시고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Q.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 불량상품이나 오배송으로 인한 동일 상품 교환 시 왕복택배비는 무료입니다.

      단, 불량이나 오배송이라고 하더라도 다른 상품으로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으로 인식하여 왕복배송비 또는 반품배송비, 초기배송비 등이 별도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 Q.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반품 전 꼭 확인 해주세요!)
    • A. 1. 수령 후 7일 이내 도착하지 않은 경우 (공휴일, 주말 포함)

      2. 초기상품과 달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착용흔적,수선,세탁,냄새,오염 등)

      3. 상세 실측 사이즈, 재단, 재는 방법과 도구에 따라 약간씩의 오차(+/-1~3cm) 있을 수 있습니다.

      4. 기본적으로 세탁/착용하신 상품들은(재판매가 될 수 없도록 손상된 상품)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청바지/청자켓 같은 경우(생지나 워싱이 안들어간 청소재로 된 상품) 원단 특성상 물빠짐 현상이 있어 처음은 무조건 드라이클리닝을 해주신 후 착용 부탁드립니다^^/
      세탁기나 손세탁이 아닌 아닌 드라이클리닝으로 해주셔야하세요!

      5. 사이즈 확인차 피팅만 해보신 경우에도 상품이 다시 판매될 수 없으시도록 심하게 훼손된 경우(구김,늘어남,보풀,냄새)는 불가합니다.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위 사항은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으며 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6. 만일 세탁을 하신 경우나 착용을 하신 후에 불량이 발견된다 하여도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소지가 불분명하여 불가피하게 만든 규정입니다.
      최대한 저희 라라봉 물류팀에서도 불량체크를 꼼꼼히 하고 있지만, 상품이 입고되면 보다 빠른 배송을 도와드리기 위해
      빠른 검수, 속포장 작업을 진행 하다 보니 몇몇 상품들은 놓칠 수 있는점 조금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수령 후 착용 전 반드시 상품 불량확인 부탁드립니다.

      7. 한 주문건당 시일 이내로(7일) 교환 및 반품은 최대 2회로 제한되어있으니 신중한 결정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8. 결제금액 때문에 함께 받아보신 사은품 같은 경우 반품 시, 해당 금액 미만으로 떨어지게 되시면 상품과 사은품은 반드시 함께 동봉이 되어야 합니다.
      (동봉하지 않으실 경우 사은품 금액이 차감 후 환불처리 되십니다.)

      ★위 사항에 해당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상품은 다시 반송처리 되오니 확인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Q.반품 보내주신 상품 라라봉으로 도착이 되었는데 아직 교환/반품 처리가 안되고 있으신가요~?
    • A. 교환/반품시에 택배비 동봉이 없이 누락되어 보내주셨을 경우 ,
      저희 라라봉 사이트 하단의 계좌로 입금을 해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
      다만 입금 해주신 후에 교환/반품 게시판을 통하여 입금해주셨다는 글을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 콜센터 1800-5096 번호로 연락을 안해주실 경우 확인이 안된 입금건으로 처리가 어려우세요ㅠ.ㅠ
      입금해주신 날짜와 입금자명 금액등을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콜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희 쪽에서 교환/반품 처리를 빠르게 도움 드리고자 계속적으로 연락 드리지만 이 기간 동안 부재중이신 고객님들은 3회 이상 부재중인 경우
      자동적으로 예치금(포인트환불) 환불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송되었을 경우 (장기간 부재시, 주소지불명 등등의 이유로 고객님들께 배송이 나갔던 상품이 라라봉 측으로 되돌아오는 경우입니다.)
      저희쪽에 다시 되돌아오는 배송비 2500원 + 다시 나가는 배송비 2500원 =총 5000원을 라라봉 계좌로 입금해주신 후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일주일이상 연락이 되지 않으시면 임의적으로 예치금(포인트환불)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Q.적립금 & 예치금 사용법이 궁금하신가요~?
    • A. 저희 라라봉은 적립금과 예치금이 구분이 되어 조건에 맞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사용 ㅡ 1,000원부터 바로 사용가능 (구매금액 2만원 이상 사용 가능)
      *예치금 사용 ㅡ 1원부터 바로 사용가능 (구매금액 상관없이 사용 가능)

      *예치금이란?
      반품적립을 요청한 상품금액, 과입금액 및 중복결제된 배송비, 교환차액 등이 바로 '예치금'에 해당됩니다^^(단, 무통장결제건 만 해당됩니다!)

      - 예치된 금액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시 예치금 사용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 원하시는 금액을 입력해주세요.(제한금액없이 1원부터 사용가능합니다.)
      - 고객요청시 무통장입금 결제하신 주문건 한해서만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 유효기한은 없으나 회원 탈퇴시 미사용 예치금은 자동소멸 되오니 유의해주세요.


      *적립금이란?
      회원가입 또는 이벤트, 상품 주문시 적립 받거나 저희가 사은의 의미로 임의 적립해드린 금액이 바로 '적립금'에 해당 됩니다^^(모든 결제 건에 해당됩니다.)

      -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금은 다른 ID와 합산 또는 양도되지 않으며, 현금으로 환불처리 불가능합니다.
      -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매년 12월 31일 자동소멸 됩니다.

    • Q.불량상품이 있어요! 게시판에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어떻게 올려야하죠?ㅜㅜ
    • A. 우선 불량상품으로 인해 번거롭게 해드린점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ㅠㅠ!

      상품 불량부분 정말 죄송하게도 저희쪽 에서 보다 정확한 확인이 되어야 처리가 가능하신 부분으로
      게시판 문의글 작성 해주실때 글꼴 밑에 보시면 나무모양 이미지 있어요 !!

      클릭해주시면 사진 첨부 가능하시오니 말씀해주신 부분 사진 첨부하여 남겨주시면 불량 여부 확인후 처리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제 키가 000CM,몸무게 00kg 인데요 ㅠㅠ 옷 사이즈 뭘로 사야해요?길이 맞을까요?
    • A. 체형에 따라 핏이 달라 키와 몸무게만으로 정확한 답변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상세사이즈 확인 후 평소입으시는 옷사이즈와 비교 후 구매하시는게 가장 정확하십니다^_^ ♥
    • Q.결제건에 따른 환불처리가 궁금해요~!
    • A. 결제건에 따른 환불 방법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무통장입금건- 환불받으실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 적어주셔야 환불 가능하세요!
      또한 예치금,적립금 환불 원하실 경우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환불처리가능하세요~

      휴대폰결제건- 당월결제건& 전체취소만 가능하시며, 부분취소일 경우 계좌환불 시 수수료 -3.8%가 차감 된 후 환불처리 되십니다!
      (적립금환불시 수수료차감 없이 환불가능 단, 추후 계좌 환불 불가)

      카드결제건- 카드결제건일 경우 카드부분취소 또는 취소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 (적립금환불 가능 가능하세요~)

      실시간계좌이체-부분취소가능한 건 들은 부분취소가 가능하시며 전체취소만 가능 경우 계좌환불 시 수수료 -3.8%가 차감 된 후 환불가능하세요 !

      모든 환불 처리는 기본 2-3일 정도 소요 되 실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_^!


    CART 0

    DELIVERY

    TOP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안내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